이전으로

CESCO
Brand
Slogan Identity

세스코 브랜드 슬로건 아이덴티티

BRAND
세스코 (CESCO)
DESIGNER
이세희 (Lee sehee)
이영원 (Lee youngwon)
양재용 (Yang jaeyong)
홍유주 (Hong yoojoo)

세스코 브랜드 슬로건은 세스코가 ‘종합 환경 위생 기업’으로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기업’임을 전달합니다.

Due to the expansion of CESCO's scope of sevices with in the recent years, we required a new slogan identity that could flexibly respond to each corporates' brands.

세스코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이다. 50여 년간 해충방제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을 토대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살균과 식품 안전, 공기질, 물에 대해 토탈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를 책임진다. [세스코 과학으로 관리합니다 CESCO Science. ON Life] 세스코 브랜드 슬로건은 세스코가 ‘종합 환경 위생 기업’으로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기업’임을 전달한다. 세스코 브랜드 슬로건은 조형적으로 1)세스코 기업 철학인 'Smile with CESCO'와 2)세스코 비즈니스의 캐치 프레이즈로 연결되는데, 이는 세스코 과학이 1)고객의 미소, 즉 고객과 연결되고 2)세스코의 종합 환경 위생 사업 부문과 연결됨을 나타낸다. 이 ‘연결성’을 플렉서블한 선과 그라데이션 색으로 표현하여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다.

CESCO, established in 1976, is Korea's No.1 pest control company that ensures public health by providing services that incorporate both preventative and responsive strategies to enhance protection of customers through consistent, and continuous management of IPM (Integrated Pest Management), Virus-care, Air, Water, and Food Safety programs. Due to the expansion of CESCO's scope of services within the recent years, we required a new slogan identity that could flexibly respond to each corporates' brands. To meet such demands, CESCO developed a visual identity inspired by the ‘Connected line’ and ‘Connected color (Color Gradation)’ that symbolize all brands and business services of CESCO. ‘Connected Lines’ move smoothly and shapes the symbol, and the symbols are painted into ‘Connected color (Color Gradation)’ connecting corporate's slogan, targets and brands. Thus, the various lines and color gradation best fit the design essence of CESCO brand slogan Visual Identity.

  • GOOD DESIGN KOREA
    우수디자인 (GD) 상품선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상품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정부인증 심볼인 GD(Good Design)심볼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 Red Dot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는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힙니다. 디자인계에서 걸출한 양질의 작품에 명예를 수여하는데 있으며, 수상작들은 국제적인 전시를 위해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전시됩니다.

  • IF Design Award
    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

    세계에서 제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가장 권위 있는 독일의 디자인 상으로,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엄선한 60여 명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명확한 기준에 근거하여 엄격하고 체계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심사 기준을 만족시킨 혁신적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주어지는 iF 수상 로고는 탁월한 디자인에 대한 국제적인 상징이자 찬사로 여겨집니다.